Sabtu, 18 Februari 2012

We were in Love T-ARA

 We were in Love

[Soyeon] uri saranghaetjana jebal nal ullijima ojik naegen no hanappunya
[Haeri] nuneul gamado boyeo gwireul magadeo deullyeo
[Soyeon & Haeri] jebal nal ttonagajima

[Jiyeon] eoduwotdeon nae sarme bichi dweojun saram, neomuna seojunghan saram
[Minkyung] haru jinago, tto jinado, deo geuriwojyeo, I norael haneun jigeumdeo


[Soyeon] uri saranghaetjana jebal nal ullijima ojik naegen no hanappunya
[Haeri] nuneul gamado boyeo~ gwireul magadeo deullyeo~
[Soyeon & Haeri] jebal nal ttonagajima~

[Soyeon] doraolgoet gataseo,, dasi eoljji mollaseo,, eoneuldo neoreul
Gidaryeo
[Minkyung] neoneun moreuji,, neon moreuji,, apahaneun nal I norael haneun
Jigeumdeo

[Soyeon] uri saranghaetjana~jebal nal ullijima nal ddugo tteonagajima~
[Haeri] nuneul gamado boyeo~ gwireul magadeo deullyeo~
[Soyeon & Haeri] jebal nal ttonagajima~

RAP
[Minkyung]sessangwa neo deuljunge taekharamyeon hana nae jeonbul ppaesadeo
Neoramutneunyeon nan joha najina bamina saranghae nang mongmareun ja neol
Ijen itja ireon naui gatjanheun dajimi tto dasi nareul ullyeo deullyeo
[Hyomin] noege baraneungeon ojik neoya neo eobsin amugeotdeo halseu omneun
Naya I norael deureumyeon jebal neo deorawa deorawa

[Hyomin] saranghamyeon halsurok~ jeomjeom yawieoman ga~ ojik naegen neo
Hanappunya~
[Haeri] uri saranghaetjana~ jebal nal ullijima~ nal ddugo tteonagajima~

2nd Rap
[Hwayoung] yeah uh, uh, gyeolgeuk neon doraseo naneun tto magaseo jajonsim
Da beorigeo michincheo neol ttaraseo gaseumi doeryeo nareul dageuchigeo
Malhasseo
Sesanghae hanappunin neol irchineun mallaesseo naneun tto eutneuncheo
Geunyang meoljjeonghanchok noege beuruneun majimak nauie I norae
jebal nal ttonagajima~

Translate

Kita pernah saling mencintai, kumohon jangan buat aku menangis
bagiku, hanya kamu
saat ku menutup mata, yang kulihat kamu
saat aku menutup telinga,yang kudengar suaramu
kumohon jangan tinggalkan aku

kau seperti cahaya dalam kegelapan hidupku, seseorang yang sangat berarti
satu hari telah berlalu, dan terus berlalu, aku semakin menantikanmu
hingga aku menyanyikan lagu ini
                                                                                          
kembali ke #

kau akan kembali
hari ini pun, aku menunggumu

kau tak tahu, sungguh tak tahu, betapa terlukanya aku
bahkan saat aku menyanyikan lagu ini

kembali ke #

RAP

jika aku harus memilih antara kau dan dunia ini
bahkan bila segala yang kumiliki tak ada, bila hanya ada kamu, aku baik – baik saja
siang malam aku haus akan cinta
janjiku untuk melupakanmu membuatku menangis lagi,
apakah kau mendengarku?
Hanya kau yang kumau
Tanpamu, tak ada yang bisa kulakukan
Jika kau mendengar lagu ini, kembalilah, kumohon kembalilah

Semakin ku mencinta, semakin suram rasanya
Bagiku, hanya kamu
Kita pernah saling mencintai, kumohon jangan buat aku menangis
Jangan tinggalkan aku

Rap

pada akhirnya kau berpaling, dan tetap meninggalkanku
aku mengikutimu
hatiku mengatakan
untuk tidak melepasmu, satu satunya di dunia ini
aku berpura – pura tersenyum. Berpura – pura baik – baik saja
ini adalah lagu terakhir kunyanyikan untukmu
kumohon jangan tinggalkan aku.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RPP PKM Tematik kelas 4 SD (Tema 7 Subtema 1 Pemb1)

RENCANA P ELAKSANAAN PEMBELAJARAN SATUAN PENDIDIKAN          : SDN CURAHPOH 2 KELAS/SEMESTER                  :   IV/2   T...